반응형

넷플릭스 :-)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 확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넷플릭스로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넷플릭스에서 추천드라마 목록에서 빠지지 않는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이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확정됐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된 종이의집은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점거, 수억 유로를 인쇄해 도주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로 전 세계 열품을 불러일으킨 화제작인데요 

 

 

 

 

 

 

 

 

 

올해 4월에 공개된 종이의집 시즌4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한 이후 첫 4주 동안 전 세계 6500만 회원들의 선택을 받은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한국판 종이의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초유의 인질강도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고 합니다 ㅋㅋ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ㅋㅋ

 

 

 

 

 

 

 

 

넷플릭스 종이의집 한국판은 리메이크 연출을 OCN 드라마 ' 손 the guest' , 보이스 , 블랙, 등을 통해 '장르물의 대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홍선 감독이 맡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와 tvN드라마 사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의 작가팀이 집필한다고 합니다. 

 

 

 

 

 

 

 

아직 종이의집의 한국판 제목과 캐스팅은 추후 공식 발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과연 한국판 종이의 집은 어떠한 내용일지 궁금해지고 빨리 나왔으면 하고 기대가 되는 작품인 거 같습니다 

 

 

 

 

 

 

 

요즘 한창 집에만 있어야 하고 볼 것도 없었는데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또 하나의 재미있는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에 너무 기쁘네요 어서 빨리 나와서 넷플릭스에서 만나보고 싶어 지네요. 요즘 정말 넷플릭스에 푹 빠져 있는 거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넷플릭스의 장점은 어디에서나 볼수있다는게 큰 장점인 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주로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를 보는데 제 여자 친구는 아이폰으로 넷플릭스를 많이 보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한 아이디로 저랑 여자친구랑 같이 쓸 수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가끔씩 개인플레이를 하지만 

저는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보고 있고 여자 친구는 또 따로 아이폰으로 넷플릭스 보고 있지만 ㅋㅋㅋㅋ 

마치 각자의 시간을 갖는 커플마냥 ㅋㅋㅋ 그래도 함께도 볼 수 있고 따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 

어서 빨리 한국판 종이의 집이 나와서 같이 누워서 함께 보고 싶네요 ㅋㅋㅋ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콜 " 

2020/11/29 - [일상 ~♡] - 넷플릭스 영화 :-) 추천 영화 콜 ~

 

넷플릭스 영화 :-) 추천 영화 콜 ~

넷플릭스 영화 :-) 추천 영화 콜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번에 넷플릭스 영화 중에서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콜"이라는 영화를 여자 친구 집에서 보고 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ㅋㅋ

win-won.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