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구입 후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ㅋㅋㅋ 예전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1차도 말씀드렸듯이

여자 친구가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md 제품을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ㅠㅠㅠㅠㅠ

저도 어제 나오자마자 줄 서서 산 후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1차 후기 

2020/10/30 - [일상 ~♡]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구입 후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구입 후기~♡

스타벅스 :-) 크리스마스 MD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 스타벅스에서 출시된 크리스마스 MD 구입한 거 자랑도 할 겸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ㅋㅋ 여자 친구가 요런 거 모으는 거를 좋아해서

win-won.tistory.com

 

 

 

 

보이시나요?? 이 아무도 없는 휑한 새벽 도심 ㅠㅠㅠ 이렇게 일찍 일어나서 거리에 나와본지도 얼마만인지 ㅠㅠㅠㅠ

무려 새벽 5시에 일어나서 매장으로 가고 있는 중입니다 ㅠㅠㅠ 나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에 관심이 없다고요 ㅠㅠㅠ 난 꿀잠이 더 좋다고요 ㅠㅠ 여자 친구님 ㅠㅠㅠ 하지만 이렇게 이야기했다가는 국물도 없을게 뻔하니 ㅋㅋ

춥고  잠은 오지만 기꺼이 나는 따라가서 줄 서서 같이 사줄 마음이 있다는 표정으로 ^____________^

웃으며 룰루랄라 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분명 1등일 거야!! 걱정하지 마!! 우리가 얼마나 일찍 일어나서 왔는데!!! 뜨든..... 이게 머선 129 ㅋㅋㅋㅋ 

벌써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ㅠㅠㅠㅠ 조금만 늦게 일어나고 꾸물 거렸으면 아마 여자 친구한테 죽었을 수도 있을 거 같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5등 5등!! 이 정도면 안정권이지?? 웃어^__^ 여자 친구야 ㅋㅋㅋㅋㅋ

 

 

 

 

매장은 7시에 문을 여는데 ㅠㅠㅠ 도착을 5시 40분쯤 했으니까 ㅠㅠㅠ아직 1시간 20분 남았네 ㅠㅠㅠㅠ 춥다 추워 ㅠㅠ무슨 군대

야간 근무 서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 옆에서 여자 친구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살 수 있다는 생각에 

싱글벙글 춥지도 않은가 봐요 ㅋㅋㅋㅋ 나는 옆에서 쭈굴쭈굴 ㅠㅠㅠㅠㅠ 어서 문 열어라 ㅠㅠㅠㅠ

 

 

 

 

드디어 매장 안으로 ㅋㅋㅋㅋ 아이고 춥다 추워 ㅠㅠㅠㅠㅠ 너는 줄을 서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를 사거라 ㅋㅋ

나는 나의 티스토리를 위해 사진을 좀 찍겠다 ㅋㅋㅋㅋㅋ나도 새벽같이 일어나서 스타벅스에 온 보람이 좀 있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열심히 찰칵찰칵!! ㅋㅋㅋㅋ 저의 티스토리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아침 공복에 사진 찍기!! 

 

그리고 이렇게 전시되어있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ㅋㅋㅋㅋ 여자 친구 눈이 반짝거리고 눈 돌아가는 소리가 

귀에까지 들린다 들려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제발 하나만 사라 제발 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봐도 이쁘기는 하네요 ㅋㅋ 눈으로 감상용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저기 트리에다가 커피 타서 먹으면 좋겠다 그죠? ㅋㅋㅋㅋ 여자 친구 트리 모양 산다고 했으니 사게 되면 몰래 커피 한잔해볼까 잠깐 생각했다가 ㅋㅋㅋ

커피 한잔 마시고 저세상 갈 순 없으니 참아야겠지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잠시 소개해드리면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2차)

 

출처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이렇게나 종류가 많더라고요 ㅠㅠㅠㅠㅠ 후들후들 ㅋㅋㅋㅋㅋ 여기서 여자 친구가 산건 바로바로 ㅋㅋㅋ

 

 

 

 

20 크리스마스 트리 머그 355ml

그 많고 많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제품 중에 요 트리 머그만 산다고 하네요 ㅋㅋㅋ칭찬합니다 ㅋㅋㅋ

욕심 안 부리고 ㅋㅋㅋ 원 따봉 줬어요 여자 친구한테 ㅋㅋㅋㅋ  

근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제품 중 20 크리스마스트리 머그 하나에 2만 2천 원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걸 몇 개 샀게요???ㅋㅋㅋㅋ 3개나 샀어요 ㅠㅠㅠ 혹시 설마 내 것도 하나 산건가?? 하고 조심스럽게 기대하면서 

똘망똘망한 눈으로 계속 보고 기다리고 있었지요 ㅋㅋㅋㅋ 하지만 한 개는 자기 꺼고 2개는 사촌동생이랑 

회사 친한 동료 선물이라고 하네요 ㅠㅠㅠㅠ그럼 나는?!! 새벽같이 같이 기다려주고 같이 온 나는 나는?!!!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사려고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줄 서서 기다리고 했는데 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ㅋㅋㅋ 

 

과연 다음엔 어떤 스타벅스 md 제품으로 저를 일찍 깨워서 같이 줄 서게 할까요??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