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헛 어플 이벤트 :-) 피자 파스타 먹방~~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자 친구가  24일에 피자헛 어플 이벤트로  어플 설치하고 할인쿠폰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피자헛 어플 이벤트는 24일 하루만 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어찌 또 알고 쿠폰을 받았는지 ㅋㅋ 대단 대단!!!

그래서 원래  금요일에 먹기로 했는데 못참고 오늘 바로 먹방 먹방 ㅋㅋㅋ 그래서 일 마치고 바로 피자헛으로 ㄱㄱ 

그리고 배달은 안되고 예약하고 방문포장해서 찾아가야 할인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미리 피자헛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주문을 했답니다 ㅋㅋㅋ 많이 할인되죠??ㅋㅋㅋ

피자랑  파스타 까지 했는데 16,300원 밖에 안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병영점에 피자헛 도착을 했어요 ㅋㅋㅋ 소요시간이 한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차에서 잠깐 기다렸다가 ㅋㅋ

시간 맞춰서 가게안으로 갔어요 ㅋㅋㅋㅋ

 

 

가게안에 메뉴도 한컷 찍어봤어요 ㅋㅋㅋ 종류가 참 많은 거 같죠??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피자라고해서 방문포장 특가도 이렇게 요일별로 나와있더라고요 ㅋㅋㅋ

참고하시고 혹시 피자헛 드시게 된다면 할인받고 싸게 피자 드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후  피자랑 파스타가 다됐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포장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 "저 뜨거워요 "ㅋㅋㅋ 

어느 정도 보온도 되는 거 같고 좋더라고요 ㅋㅋㅋ 차에 오는 내내 피자냄새가 너무 좋아서 배도고픈데 빨리 먹고 싶어서

죽을 뻔했네요 ㅋㅋㅋㅋ 빨리 집으로 가자 고고 고고고 

 

 

짜잔 ㅋㅋㅋ 맛있겠죠?? ㅋㅋㅋㅋ 이제 사진도 찰칵찰칵 했겠다!! 먹방 들어가 보자고요 ㅋㅋㅋㅋ 

 

 

피자헛 피자는 제입맛에 쉬림프도 맛있고 티본도 맛있었는데 티본이 좀 더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역시 저는 해산물보다는

고기가 좋은가 봐요 ㅋㅋㅋ 육식파!!! ㅋㅋㅋㅋ 저는 근데 피자 먹을 때 피클을 안 먹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핫소스는 살짝뿌려서 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파스타 한입 ㅋㅋㅋㅋ 파스타는 뭐라고 해야 되지?! 굉장히 익숙한 맛이 났는데 뭐라 표현을 못하겠어요 ㅋㅋㅋ 아무튼 기존의 파스타 맛은 아니었는데 표현을 잘못하겠네요 ㅜㅜㅜㅜ아무튼 괜찮은 맛이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피자먹었는데 맛있고 좋았어요 ㅋㅋㅋ 

피자헛 어플 이벤트로 할인도 받고 해서 싸게 먹으니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야식이나 저녁으로 피자헛에서 피자한판 어떠실까요??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