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 티브이에서 맛있는 녀석들에서 갑자기 등산 후에 콩국수를 먹는 게 티브이로 재방송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갑자기 콩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ㅠㅠ다음날 바로 낮에 콩국수 하는지 전화해보고 바로 율리로 고고고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은 원래 다들 매운 수제비가 맛있어서 많이들 가시는데요 ㅋㅋ

저는 이날 여자친구랑 둘 다 검은콩 콩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 ㅋㅋㅋㅋ

 

바로 여기가 울산 맛집 ㅋㅋㅋ 율리 저수지 휴게실이라는 곳입니다 ㅋㅋ 뭔가 이름이 되게 특이하죠?? ㅋㅋㅋ

휴게실이라니 ㅋㅋㅋ 아마 예전에 등산하시고 내려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 휴게실처럼 쉬면서 음식도 먹고 해서

율리 저수지 휴게실이라고 이름 지은거 같아요 ㅋㅋ 이건 제 생각 ㅋㅋㅋ

 

 

그리고 앞쪽에 보면 이렇게 저수지가 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율리 저수지휴게실 ㅋㅋㅋ

보통 울산 사시는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 텐데 주로 매운 수제비 많이들 드시잖아요?

근데 콩국수도 맛있거든요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울산 맛집 콩국수집입니다 제 생각에는 ㅋㅋㅋ

 

그리고 가게 뒷쪽으로 보시면 이렇게 주차하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고요 ㅋㅋㅋ 

 

 

이렇게 저수지 휴게실 전화번호도 나와있구요 ㅋㅋ 근데 여기는 전화예약은 안돼요 ㅠㅠ 참고하세요 ㅋㅋ 그리고 여기 사람들이 진짜 많이 와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오시면 아마 웨이팅이 장난 아니에요 ㅠㅠ 이것도 참고하시고 

저희는 오늘 약간 빨리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ㅋㅋ 

 

 

왼쪽에 사진은 좌식으로 주방이랑 같이되어있는 예전부터 있던 곳이고요 ㅋㅋ

오른쪽 사진은 아마 증축하면서 건물을 새로 지은 곳 같아요 ㅋㅋ 저희는 오늘 오른쪽에 테이블에서 앉아서 먹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메뉴는 수제비 콩국수 칼국수 이렇게 있답니다 ㅋㅋㅋ 만두도 있구요 ㅋㅋ 저희는 오늘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매운 수제비가 유명하지만 ㅋㅋ 검정 콩국수로 2그릇 시키고 찐만두 6개도 함께 ㅋㅋㅋ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뮤고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그리고 울산 맛집 저수지 휴게실은 본점, 체인점이 없다고 합니다 ㅋㅋ 아마 삼산동 쪽에 비슷하게 하는 매운 수제비 집이 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맛이 비슷하다 보니 많이들 물어보셔서 아예 이렇게 써붙여서 놓은 거 같아요 ㅋㅋ 체인점 없다고 ㅋㅋㅋ

저도 삼산에있는 매운 수제비 먹어봤는데 맛이 비슷한 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율리 저수지 휴게실이 훨씬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기본 반찬은 심플합니다 그냥 깍두기에 고추된장무침(?) 2개 정도??? ㅋㅋㅋ 깍두기는 식감은 아삭하고 새콤달콤하니 

괜찮은 거 같았어요 ㅋㅋㅋ  매운 수제비랑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콩국수랑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먼저 나온 찐만두 부터 ㅋㅋㅋ

찐만두 맛은 제 입맛에 피도 되게 얇고 쫀득쫀득하고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 검은 콩국수 등장(!!) 

 

 

 

전체 샷 한 장!!~~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먹어보도록 할게요 ㅋㅋㅋㅋㅋ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 검은 콩국수 맛은 일단 너무 고소하다는 말밖에 안 나와요 ㅋㅋ 그리고 면은 많이 삶지 않아서 적당히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호에 따라 소금이랑 설탕 넣어서 드시는분들은 따로 말씀해주시면 가져다주실 거예요 ㅋㅋㅋ 저는 원래 콩국수 먹을 때 아무것도 안 넣어서 먹거든요 ㅋㅋㅋ 그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아서 근데 여자 친구는 둘 다 넣어서 먹더라고요 

그래야 더 깊은 맛이 난다나 (?) 아무튼 각자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될꺼같아요 ㅋㅋㅋㅋ 

 

 

겨울에 콩국수가 생각나시거나 아니면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은 매운수제비도 굉장히 맛있으니

한번 드시러 오시는 거는 어떨까요? ㅋㅋㅋ

그리고 주변에 카페도 많고 앞쪽에 저수지 쪽에도 걸을 수 있게 되어있어 식사 후에 산책도 할 겸 걸어 보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 

 

 

 

 

 

 

-울산 맛집 율리 저수지 휴게실 정보-

 

 

울산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53 

(청량읍 문죽리 1213)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영업중

  • 매일 10:00 ~ 20:00

연락처

대표번호 052-222-366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