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중구 맛집 :-)울산 병영 사발생국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몸도춥고 마음도 추울 때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ㅠㅠ 그래서 찾아간 

울산 중구 맛집인 병영에 사발생국수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ㅋㅋㅋ

 

 

 

 

 

 

 

 

 

기존의 가게에서 옆에까지 확장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장사가 잘된다는 말이겠죠? 

 

 

 

 

 

 

 

 

 

직접 반죽한 생면에 마약김밥이라 ㅋㅋ 기대기대 ㅋㅋ 어서 안으로 들어가봐야겠어욬ㅋㅋㅋ

 

 

 

 

 

 

 

 

가게 벽면에 떡하니 걸려있어서 뭔가 싶으서 찍어 봤어요 ㅋㅋㅋ 별 의미는 없는 듯 ㅋㅋㅋ

 

 

 

 

 

 

 

 

화장실 말구 따로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이라도 더 위생에 신경 써야 되는데 

화장실까지 안가도되고 편하고 좋더라고요 ㅋㅋ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깔끔하고 괜찮죠 ? 평일에도 사람들이 웨이팅 할 때도 있다고 하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거 같아요 ~

 

 

 

 

 

 

 

기본찬으로 주는 반찬들인데 ㅋㅋ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 

 

 

 

 

 

 

 

 

수육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종류가 다양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따뜻한 국물에 면치기를 호로록하기 위해서 왔으니 ㅋㅋ 대표 메뉴 사발 국수!  그리고 마약김밥도 안 먹으면 섭섭할 거 같아서 ㅋㅋ 대표라고 되어있는 크래미로 선택!!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에요 ㅋㅋㅋ 아삭이 고추 그리고 김치 ! 김치가 맛있어야 국수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되니까 중요 중요 ㅋㅋ 근데 제 입맛에 김치도 괜찮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조금 있다가 먼저 나온 마약김밥 ㅋㅋㅋ 국가에서 허락한 마약이니까 많이 먹어도 되겟쥬 ? ㅋㅋㅋㅋㅋ

이건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 햄이랑 크래미 그리고 마요네즈 거기에 김으로 말아놨으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 ㅋㅋㅋ

 

 

 

 

 

 

 

그리고 요건 마약김밥에 찍어먹으라고 주는 양념인데 ㅋㅋ 그냥 와사비에여 ㅋㅋㅋ 입맛에 맞게 각자 알아서 찍어 드시면 될꺼같애요 ㅋㅋ 제 입맛엔 안 찍어도 괜찮은 맛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메인 메뉴 ㅋㅋㅋㅋ 따뜻한 멸치 육수에 면도 직접 발효한 생면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ㅋㅋㅋ 

역시 울산 중구 맛집 사발생국수 ㅋㅋ

 

 

 

 

 

 

 

 

 

 

 

 

 

 

김치랑 같이 안먹어 볼 수 없겠죠? ㅋㅋㅋ 같이 한입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고 제 입맛엔 맛도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거 같아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울산 중구 맛집 사발 생국수에서 국수 한 그릇에 마약김밥 어떨까요?? 

 

 

 

 

 

 

 

+ Recent posts